2024.10.22(화)
조은유, 연극 ‘더 파더(The Father)’ 캐스팅…스크린부터 무대까지 섭렵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신예 조은유가 연극 ‘더 파더(The Father)’에 캐스팅됐다.

연극 ‘더 파더(The Father)’는 지난해 실제 부녀 관계인 배우 전무송과 그의 딸 배우 전현아가 극 중 부녀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던 극으로 전년의 호평에 힘입어 올해에도 같은 극장, 같은 배우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자신의 시간과 기억으로부터 유리되는 치매 환자의 모습을 정교하게 그려낸 프랑스 작가 플로리앙 젤레르(Florian Zeller)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는 ‘더 파더(The Father)’는 2012년 초연 이후 프랑스 최고 연극상인 몰리에르상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며 프랑스 극장가를 넘어 런던, 뉴욕 브로드웨이까지 사로잡은 연극이 됐다.

극 중 조은유는 한 여자 역을 맡아 치매에 걸린 주인공 앙드레를 더욱 혼란스럽게 하며 극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이외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대치동 스캔들‘을 통해 극장가를 찾았던 조은유는 영화 속 모종의 사건 핵심 인물인 나은으로 열연하며 내면의 결핍이 있던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중국 유명 의류 브랜드 SHANG1 BY SHANG YI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브랜드 모델로서 가능성을 보인 조은유는 특유의 독보적 분위기와 도시적 마스크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조은유가 출연을 확정 지은 연극 ‘더 파더(The Father)’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9.90 ▼35.02
코스닥 738.96 ▼20.99
코스피200 342.00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