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스마트스토어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시그니처 MD 미니 버전과 무설탕 자일리톨 캔디 ‘퍼지락’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되었으며, 최대 30% 할인 혜택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달콤 사바라가무와 홍차 포션티 5개를 증정한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달콤 베스트 제품과 자일리톨 캔디 ‘퍼지락’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세트를 판매한다. 베스트 제품에는 시그니처 블랙 포션커피, 게이샤 포션커피, 한라봉 허니 블랙티, 한라봉 콤부차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퍼지락’은 총 4개의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고객이 원하는 플레이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4개의 플레이버를 모두 맛보고 싶다면 퍼지락 4개 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세트 구매 시 친환경 가방 R-PET BAG을 증정한다.
또한, 가을 신제품 출시 기념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게이샤 포션커피 mini, 한라봉 허니 블랙티 mini, 꿀스틱, 쌍화차 오리진, 벌꿀 생강차 등으로 신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퍼지락’을 1개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달콤 사바라가무와 홍차 포션 티 5개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사바라가무와 홍차 포션 티는 사바라가무와주에서 생산되는 홍차를 1회 분량으로 포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티다.
이와 함께 달콤커피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리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