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0월 28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한정기간 선보이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콜라(1.25L)와 미니 아크릴 코롯토 굿즈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인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는 미니 아크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3종 중 1종을 제공하며, 이후 11월 30일까지 이어지는 2차 프로모션에는 미니 단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단, 매장별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블루 아카이브와의 특별한 협업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토카드 후면에 기재된 일련번호와 아이템 코드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에 따라 당첨 가능성도 높아진다. 1차와 2차 프로모션 기간에 각 250명을 추첨해 총 500명에 초대형 씰을 증정한다.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판매 기간 동안 총 220명에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이어간다. ‘구매 인증’, ‘우타하 부장 생일 축하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파파존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X(구 트위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