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이 운영하는 AI 수학 문제 은행 솔루션 '매쓰플랫'이 2학기 기말고사를 앞두고 중·고등학생을 위한 학교별 내신 기출 서비스 ‘기말고사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쓰플랫 무료 체험 기간을 2배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쓰플랫의 학교별 내신 기출 서비스는 ▲학교별 기출 유사/쌍둥이 학습지 생성 ▲학교/지역별 테마별 추천 학습지 생성 ▲학교/지역별 취약점 집중 학습 기능 등을 활용해 내신 대비에 최적화된 초개인화된 학생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자신의 학교에 특화된 문제 유형을 학습하고 원하는 학교 및 지역의 기출 유사/쌍둥이 문제를 풀어보면서,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빠르게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특히 기출 시험과 유사한 시험지를 통해 반복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매쓰플랫 관계자는 “학교별 취약한 문제만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오답 학습을 지원, 범위 내 취약점을 진단할 수 있는 학교/지역별 유형분석 학습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취약 유형에 더 많은 학습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취약 유형의 문제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학교 시험 유형에 익숙해지도록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학교별 내신 기출 서비스는 올해 8월 출시 후 매쓰플랫 전체 고객 중 88%가 사용할 정도로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말고사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15일까지 무료 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기존 무료 체험 기간보다 두 배 길게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쓰플랫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쓰플랫 성적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7일까지 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지필고사 기준 수학 90점 이상 성적표를 인증하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매쓰플랫은 초중고 과정에서 82만 개의 수학 문항을 직접 제작해 학생들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오답 관리 기능을 통해 학교 기출 문제에 대한 분석을 진행하고 매쓰플랫의 자체 문제 은행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출된 동일 및 유사한 유형의 문제로 오답 개념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