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이닝 기반의 AI 온라인 마케팅 기술을 기반으로 30개 이상의 소비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온누리아이코리아(대표이사 이인익)의 브랜드 ‘피에로구르망(Pierrot Gourmand)’이 신세계 및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팝업을 진행하는 피에로구르망은 앞서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에서 모두 전량 완판이라는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같은 높은 수요는 브랜드의 매력을 방증하며, 이번에도 빠른 시간 안에 완판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신세계 강남점은 11월 1일~7일, 본점은 11월 8일~14일, 갤러리아 압구정점은 11월 8일~17일에 진행된다.
온누리아이코리아의 ‘피에로구르망’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이번에도 팝업스토어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팝업에서도 피에로구르망의 매력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연말 시즌과 맞물려 특별한 선물과 달콤한 휴식을 찾는 이들에게 이번 피에로구르망 팝업이 절호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