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피자, 1인 피자를 넘어 여럿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 피자 출시
- 출시 기념 ‘불새 라지 피자’ 주문 시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퍼스널 사이즈 1판 무료 쿠폰 증정
- 라지 사이즈 전용 4가지 메뉴 포함, 총 9가지 메뉴 선보여
고물가 시대에 피자를 1+1으로 즐길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이 찾아온다.
1인 피자의 선두주자 고피자(대표 임재원)는 1인 피자를 넘어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 피자’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메뉴인 ‘불새 피자’ 라지 사이즈 1판 구매 시,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불새 피자’ 퍼스널 사이즈 1판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3-4인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 가격에 1인 피자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통큰 혜택을 제공한다.
단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 및 포장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매장 당 하루 한정 50명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매장은 고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피자는 이달 4일부터 창업 이래 최초의 라지 사이즈 피자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라지 사이즈 피자는 총 9가지 메뉴로, 베스트 메뉴인 불새, 아메리칸 치즈, 매니악 페퍼로니, 베이컨 포테이토, 슈퍼 콤비네이션 5종을 포함해 라지 사이즈 전용 메뉴 4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라지 피자 전용 메뉴는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탱글탱글한 새우,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어우러진 ‘핫크러쉬 새우’, ▲불고기, 베이컨, 세블락소시지, 페퍼로니 등 고기 매니아를 위한 ‘미트몬스터’,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와 고규마큐브에 달콤한 꿀이 더해진 ‘달달달콤하구마’ 그리고 ▲인기 메뉴 네 가지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페이보릿포(F4)’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고피자는 1인 피자 업계의 선두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라지 사이즈 피자 출시를 통해 여럿이서도 고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실제 고객 반응도 긍정적이다. 라지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은 "혼자 먹던 고피자를 여러 명이 모여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라지 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메뉴가 있어 혼자도 시켜 먹게 된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고피자 관계자는 “이번 라지 피자는 1년이 넘는 기간인 368일의 연구 개발 기간을 거쳐 개발한 ‘올뉴 크리스피 빠삭 도우’를 적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에 집중하고 글로벌 브랜드에 맞는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