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이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엄선된 우수 숙소를 대상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해 국내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22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지역 우수 가성비 숙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획전은 가격, 서비스, 안전성 등 높은 기준으로 선정된 200여 개의 고품질 숙소를 소개하며, 투숙일 기준 12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소 예약 시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제휴카드나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5천 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통 혜택도 마련돼 있다. 숙소 예약 시 KTX 이용자는 최대 20%, 고속버스 이용자는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여행지로의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숙소와 교통을 한데 묶은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지역 방문을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23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는 숙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숙 후 기획전 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야놀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의견을 수렴해 숙소 서비스 개선 및 국내 관광 산업 경쟁력 강화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숙소를 추천하고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만의 민관협력 노하우와 방대한 인벤토리를 적극 활용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