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국내 최대 규모 창업박람회인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부산’에 참가해 영남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A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인생아구찜은 예비 창업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생아구찜은 2020년 법인 설립 이후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17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남 지역 가맹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대표 메뉴 시식회와 창업 상담을 진행하며, 매장 오픈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박람회 한정 특전도 마련했다.
또한, 해산물 프랜차이즈의 희소성과 아구찜 프랜차이즈 중 가맹점 수 1위라는 경쟁력을 강조하고, 특허받은 소스와 손질된 식자재 제공으로 확보한 조리 간편성, 체계적인 위생 관리 시스템 등 브랜드의 핵심 장점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인생아구찜 관계자는 “약 만 명의 참관객이 예상되는 이번 행사에서 해물 요리의 본고장인 영남 지역을 적극 공략하고자 한다”며 “특전 안내와 대표 메뉴 시식 행사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