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사피엔스가 12월 겨울을 맞이하여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국산 설향 딸기 73%가 함유된 고품질 딸기청을 활용하여 풍부한 맛과 딸기 향을 그대로 담아내어 더욱 특별한 음료로 출시된다. 설향 딸기는 ‘눈 속에서 피어나 빨갛게 익은 맛있는 딸기’라는 의미로, 특히 겨울철에 산도가 낮고 과즙이 풍부해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신메뉴는 설향 딸기를 이용해 단맛과 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를 개발했다. ‘설향딸기 라떼’는 신선한 설향 딸기와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져 풍미를 더한 라떼이며, ‘설향딸기 슈크림 라떼’는 부드러운 슈크림 우유와 딸기청이 조화를 이룬 라떼로, 바닐라 향이 더해진 슈크림의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딸기 청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설향 딸기의 달콤한 향과 라즈베리가 탄산과 만나 청량감을 더한 ‘설향딸기 라즈베리 에이드’는 스페셜 에이드이다. 라즈베리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지나치게 달지 않아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커피사피엔스 관계자는 “설향 딸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최대한 살려 특별한 연말을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달콤한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