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스빌리지는 지역별 에디터들이 작성하는 육아 정보와 지역 관련 글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울산 지역 에디터는 상시로 모집하고 있고 맘스빌리지의 에디터로 채택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앱 안에는 ‘라운지’라는 익명 소통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평소에 나누기 어려운 이야기나 민감한 주제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육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라운지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주제를 신청할 수도 있으며, 채택되면 맘빌머니라는 리워드가 지급된다.
맘스빌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들에게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활동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활동 점수를 쌓으면 등급이 올라가고, 적립한 맘빌머니는 네이버페이로 전환하거나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친구를 추천해 가입하면 추천한 사람과 친구 모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맘스빌리지는 울산 지역에서 시작한 만큼 울산 지역의 다양한 키즈카페와 협업하여 키즈카페 할인권과 같은 혜택을 주고 있다. 맘스빌리지 어플 다운로드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울산 지역의 키즈카페는 다음과 같다.
남구 핑크코끼리 울산삼산점, 중구 타요키즈카페 울산젊음의거리점, 시크릿쥬쥬&또봇, 북구 꼬마대통령 울산송정점, 동구 트윙클키즈클럽키즈카페, 울주군 퍼플키즈카페 언양점, 꼬마대통령 울산온양점, 여가생활이다.
맘스빌리지는 울산에서 시작해 점차 서비스를 다른 지역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출시 이후에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모들이 소통하고 공감하며 더 나은 육아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지역 기반 커뮤니티 ‘맘스빌리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맘스빌리지 앱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