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의 자회사 11번가가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12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진행된 '그랜드 십일절'에서 호응을 받았던 '10분 러시'와 '타임딜' 등 특가 코너를 통해 연말 인기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www.11st.co.kr)가 오는 13일까지 ‘12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지난달 실시한 ‘그랜드 십일절’을 통해 최고의 히트 코너로 떠오른 '10분 러시'를 필두로 대표 쇼핑 코너 ‘타임딜’ 등을 통해 연말 쇼핑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올해 월간 십일절 행사를 풍성하게 마무리한다.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진행되는 '10분 러시'는 MD가 엄선한 상품들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코너다. 주요 상품으로는 11일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e쿠폰, 12일 지프 패딩, 13일 캘빈클라인 남성 언더웨어 등이 있으며, 대부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연말 모임에 필요한 e쿠폰도 다양한 할인율로 제공된다. 네네치킨, 던킨, 롯데시네마 등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1일 오후 8시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제품을 방송 특가로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여행객을 겨냥한 해외 패키지 상품도 눈길을 끈다. 괌, 파타야, 세부 등의 패키지를 비롯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홍콩과 마카오 자유여행 상품을 각각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시간대별로 한정된 수량을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 코너는 생활가전, 디지털 기기, 계절가전, 겨울 의류, 숙박권 등 총 440여 개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TV, 냉장고, 건조기 등은 매년 십일절 행사에서 높은 인기를 끄는 품목이다.
행사 기간 동안 릴레이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와 토스페이를 이용할 경우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0분 러시 알림 받기’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담당은 “‘타임딜’과 ‘10분 러시’ 등 다양한 ’타임 특가’ 혜택으로 연말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라며, “올해 마지막 십일절을 통해 시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