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0(금)

금호리조트, 연말연시 기간 지점별 맞춤 다양한 패키지 상품 선봬… 특별한 고객 경험 제공
통영마리나리조트 ‘선셋 투 선라이즈’ 요트 투어 패키지, 제주리조트 ‘홀리데이&문라이트 마술공연’ 등 진행
금호리조트,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맞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온 가족이 연말연시 잊지 못할 추억 쌓길 기대”

금호제주리조트 홀리데이 디너&문라이트 마술공연자료제공: 금호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 홀리데이 디너&문라이트 마술공연자료제공: 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한 투숙객들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통영마리나리조트에서는 통영의 아름다운 앞바다를 배경으로 요트 위에서 올해 마지막 날의 일몰과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투 선라이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2024년 해넘이 요트’와 ‘2025년 일출 요트’ 투어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된다.

‘2024년 해넘이 요트’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4시에 출항해 한산대첩 접전지에서 로맨틱한 통영 앞바다의 일몰을 바라보며 올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불꽃놀이와 논알콜 와인 등이 제공돼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어지는 ‘2025년 일출 요트’는 1월 1일 오전 7시에 출항해 이순신공원 해상에서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조식 뷔페가 포함돼 투어 종료 후 통영 앞바다를 바라보며, 새해 첫 아침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선셋 투 선라이즈’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리조트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홀리데이 디너&문라이트 마술공연’이 오는 27일부터 양일간 열린다. 디너 뷔페에는 제주 대방어회, 광어, 통영굴 등의 콜드디쉬와 제주 흑돼지 수육, 양갈비를 비롯한 핫디쉬 그리고 한식 섹션까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과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여기에 연말 분위기를 더할 문라이트 마술 공연이 오후 8시 10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돼 올 연말, 온 가족이 함께 제주도에서의 환상적인 저녁 식사를 즐기면서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금호리조트 전국 4개 콘도(제주, 통영, 설악, 화순)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오는 1월 1일, 제주보말떡국, 통영굴떡국, 설악화순 오색떡국 등 각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별 특색을 담은 복떡국을 조식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금호리조트가 마련한 연말연시 프로그램으로 올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보다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2025년에도 투숙객들이 금호리조트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통영마리나리조트 선셋 투 선라이즈 패키지 자료제공: 금호리조트
통영마리나리조트 선셋 투 선라이즈 패키지 자료제공: 금호리조트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21.90 ▲0.85
코스닥 723.52 ▲3.89
코스피200 335.40 ▲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