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6(목)
에이바우트 커피, 겨울을 달콤하게 채울 딸기의 향연...시즌 메뉴 1월 17일 출시
제주를 거점으로 전국으로 확장 중인 커피 프랜차이즈 에이바우트 커피가 오는 17일 제철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 콘셉트는 ‘딸기 파티’로 신선한 딸기의 풍미를 담아낸 음료 6종과 디저트 2종이다. 제철 딸기의 신선함과 다채로운 조합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시즌 음료는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딸기와 마시멜로의 부드러운 조합이 돋보이는 '딸기멜로' 라인은 딸기 멜로 바닐라 쉐이크, 딸기 멜로 초코 쉐이크, 엄마가 만들어 준 딸기라떼 세 가지 메뉴다. 각각 부드러운 바닐라와 상큼한 딸기의 조화, 진한 초콜릿의 풍미,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정겨운 맛이 돋보인다.

‘하트딸기’ 라인업은 딸기 과육과 하트젤리가 어우러진 상큼한 음료들로 하트딸기 요쿠르트, 하트딸기 요쿠르트 스무디, 딸기 루이보스 레몬티이다. 요쿠르트 라인에는 쫄깃한 하트젤리가 더해져 마시는 재미를 더하며, 딸기 루이보스 레몬티는 상큼한 레몬과 딸기의 조화를 통해 깔끔한 풍미를 선사한다.

디저트는 이번 딸기 시즌 메뉴에 매력을 한층 더한다. ‘딸기 우유 크림 카스테라’는 폭신한 카스테라와 제철 생딸기의 조합으로 부드러움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제주 흑보리로 만든 와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곁들인 ‘생딸기 와플’은 제주산 재료를 활용해 에이바우트 커피의 지역적 정체성을 담아냈다. 또한 딸기 시즌 한정 텀블러도 출시되며 귀여운 디자인과 넉넉한 500ml 용량으로 시즌 메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디저트 메뉴와 텀블러는 일부 매장에서 한정적으로 제공된다.

에이바우트 커피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시즌 메뉴는 신선한 제철 과일 딸기의 매력을 극대화해 고객들에게 달콤하고 상큼한 행복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번 겨울 딸기 파티를 통해 다채로운 딸기의 풍미를 즐겨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36.75 ▲27.48
코스닥 740.32 ▲9.34
코스피200 336.53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