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수진은 26일 개봉하는 영화 '백수아파트'에서 정의 구현을 위해 동네를 휘젓고 다니는 오지라퍼 안거울 역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현실 연기를 선보인다.
'백수아파트'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으로, 경수진은 능청스럽고 거침없는 매력으로 유쾌하게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경수진은 "이전에 해본 적 없는 긴 호흡의 연기가 쉽지 않았지만 그만큼 책임감도 커 열정을 더 쏟아부었다"라는 소감과 "실제 성격과 찰떡인 캐릭터를 연기했고, 반전 스토리도 재미있으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경수진은 첫 스크린 주연작 소식과 함께 신규 예능 '지지고 볶는 여행' MC 선정 소식도 전했다.
'지지고 볶는 여행'은 역대 '솔로나라'에서 가장 핫했던 출연자들이 재회해 '지지고, 볶고, 속 끓이는 여행'을 펼치는 모습을 담아낸 예능으로,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 SBS Plus, ENA, 티빙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근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스페셜 MC로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였던 경수진은 '지지고 볶는 여행' 메인 MC에 발탁, 솔직 털털한 매력으로 진행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첫 주연 영화 개봉에 예능 메인 MC 발탁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한 경수진의 2025년 열일 행보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