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 분)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가은은 그동안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왔다. 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워너비 직장 상사로, ‘슈룹’에서는 승은 후궁 수장 태소용으로,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아빠’에서는 동화 작가를 꿈꾸는 딸로 변신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것. 또한 ‘킹더랜드’에서 강다을 역을 맡아 때로는 안쓰럽지만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김가은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대체불가 만능캐의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그는 ‘감자연구소’에서는 미경의 20년지기 절친이자 인기 웹소설 작가 이옹주 역으로 변신, 새로운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옹주는 세상을 온통 핑크빛으로 바라보는 낭만주의자이자 남다른 상상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캐릭터로, 미경의 사랑의 큐피드로 활약까지 하며 찐친 케미를 발산하는 인물이다.
김가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산뜻한 에너지로 옹주의 귀여운 광기와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하며 스토리 전반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고 해 그가 ‘감자연구소’에서 보여줄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김가은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는 오는 3월 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