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8(화)
기가애드, 제9회 토이어워드 시상식에서 K-TOY 사업지원단장사로 공식 위촉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기가애드는 지난 2월 22일 제 9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 시상식에서 국내완구산업 발전을 위한 K-toy 사업지원단을 이끄는 단장회사로 공식임명됐다고 밝혔다.

K-toy 사업지원단은 한국완구산업의 발전을 위해 기가애드(대표 신민호) 주도하에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전략지원단이다. 구성 그룹을 보면 K-Toy 수출 뿐 아니라 국내유통을 위한 광고마케팅 및 온라인 유통채널 분야 ‘기가애드’(대표 신민호), 수출, 수입 등 물적유통 및 판로확보 분야 ‘타이콘’ (제품개발 이사 황인순), ‘콘티넨털 사이펀’(대표 임헌재), IP특허, 지적 및 물리적 재산권 분야 ‘특허법인 세움’(변리사 윤영진), ‘빌딩로그인’(대표 이현) 전문회사들로 구성된 원팀으로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추가적인 컨설팅서비스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토이어워드’는 1년 동안 대한민국 완구 산업에 이바지하며 아이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 완구업계 종사자들과 완구제품을 만드는 기업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국내 단일의 완구 분야 시상식으로 완구, 캐릭터 업계 관계자가 함께 소통하며 발전을 도모하는 어울림의 장으로 올해 대회는 사업지원단이 전원 참석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완구업체 및 캐릭터 업체들과의 교류의 중심인 (사)한국완구협회(회장 이병우)와 사업지원단의 콜라보를 통해 해당 업체들과 긴밀한 소통을 통한 맞춤 솔루션 제시, 국내외 파트너사들과의 공동협력방안 모색 등 활발한 활동을 추진 중에 있다.

기가애드는 (사)한국완구협회 홍보지원단을 맡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로 MBA 마케팅 전공자, 경영학 및 신문방송, 문화 콘텐츠, 디지털미디어 전공자 및 석박사 출신 자문단 등의 전문가로 구성돼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공공기관, 재단, 전국단위 축제 등에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4.36 ▼16.02
코스닥 778.24 ▼2.77
코스피200 344.23 ▼3.11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