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빠닭 3종 패키지 /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쉐푸드 소빠닭은 최근 인기가 높아진 냉동치킨 간편식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됐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냉동치킨 간편식 시장 규모는 약 1558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10% 성장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번에 출시한 쉐푸드 소빠닭은 △매콤한 양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간장맛 △극강의 매운맛을 추구하는 레드맛 △크레이지 불닭 맛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특히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소스를 간편식에 적용해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육즙이 가득한 국내산 닭가슴살 통살을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뛰어나고 닭껍질은 제거해 지방은 줄였다. 깨끗한 기름에 초벌로 튀기고 180°C 오븐에서 한번 더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완성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