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여성유산균 ‘지노마스터 프라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노마스터 프라임’은 여성 질건강에 특화된 리스펙타 질유산균 균주는 물론 특히 여성에게 부족한 비타민D, 아연, 철분을 추가로 설계하여, 장과 질 건강은 물론이고 비타민D, 아연, 철분까지 함유되어 11중 기능성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토탈 여성 건강 케어 제품이다.
‘지노마스터’는 퍼스트 브랜드 대상 질유산균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소비자로부터 인정받는 질 건강 전문 유산균 브랜드로 누적 매출 300억 돌파하는 등 질유산균 시장에서 괄목한만한 성장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배변 활동 원활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여성에게 부족하기 쉽거나 필요한 철분과 같은 원료도 추가되어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뉴트리 관계자에 따르면 “잦은 스트레스, 외부 환경 등으로 인해 여성의 건강 고민은 끝이 없으며, 질 강 관리와 아울러 다양한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지노마스터 프라임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인 만큼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노마스터 프라임’ 론칭 방송은 8월 24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