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미션 달성 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아웃백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6월 첫 시작해 올 연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스탬프 미션을 달성하면 아웃백에서 기획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고, 3회 모두 달성하면 깜짝 선물이 추가로 제공되는 4회 차 스탬프에 자동 응모된다.
아웃백은 현재 ‘2차 프리퀀시 e-스탬프’ 미션을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선착순 2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미션 참여는 아웃백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 후, 아웃백 앱에 로그인해 ‘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 2’ 응모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단, 쿠폰 및 할인을 제외한 최종 결제금액 기준, 배달의 경우 아웃백 앱에서 결제한 건에 한함)
이외에도, 3차 스탬프 미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증정품은 아웃백 앱에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웃백은 1차 프리퀀시 이벤트에서 아웃백만의 감성으로 완성한 실용 만점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며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하는 400만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감사 이벤트”라며 “여름 바캉스부터 다가올 가을과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아웃백과 함께 연중 내내 설렘과 즐거움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