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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법인 서월, 간편 조회 경정청구 서비스 이용 고객 1만 명 돌파

황성수 CP

2024-09-02 12:46:00

세무법인 서월, 간편 조회 경정청구 서비스 이용 고객 1만 명 돌파
세무법인 서월의 간편 조회를 통한 경정청구 서비스가 출시된 지 1년 만에 현재까지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제공되었다. 이 서비스는 경정청구 전문 세무사의 상담을 바탕으로, 세금 환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절차를 지원하고 있다.

세무법인 서월의 간편 조회 서비스는 세무상의 오류나 과납부로 인해 환급받을 수 있는 세금을 놓치지 않도록 돕기 위해 설계되었다. 법인세나 종합소득세를 납부했으며 근로자를 고용한 경우, 환급 대상이 될 수 있다. 고객들은 세무법인 서월의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경정청구를 접수하고 상담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세금 환급의 혜택을 보고 있다.

예로, 서울의 한 중소기업이 세무법인 서월의 간편 조회 경정청구 서비스를 통해 1,500만 원의 환급을 받았다. 이 기업은 세무 신고 과정에서 발생한 실수로 과납부된 세금이 있었고, 이를 경정청구를 통해 정정하여 환급받을 수 있었다. 또 다른 사례로는, 개인 사업자인 김 모 씨가 서월의 간편 조회 경정청구 서비스를 통해 300만 원의 종합소득세를 환급받았으며, 이 금액은 사업 재정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세무법인 서월은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세무 관련 정보와 유용한 팁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세무법인 서월 조용범 대표 세무사

세무법인 서월 조용범 대표 세무사


세무법인 서월의 조용범 대표 세무사는 “경정청구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환급받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며, 더욱 신뢰받는 세무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세무법인 서월의 경정청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상담은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세무법인 서월의 홈페이지와 다양한 상담 채널을 통해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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