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주간, 약 45만 명의 국내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떡볶이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한 동대문엽기떡볶이 본사, 핫시즈너는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와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20년 넘게 이어 온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뢰의 바탕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다. 전국 650여 개의 가맹점은 화이트 세스코 점검 서비스를 통해 매월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받고 있으며, 주재료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