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리는 ‘아이들이 누리는 세상’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모든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육아용품 전문 제조 기업으로, 지난 5월에는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영유아용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아누리는 이번 후원 외에도 홀트아동복지회를 비롯한 여러 기관을 통해 정기적으로 위기가정아동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받은 유아용 매트, 장난감, 유아침구세트 등 육아용품은 준비되지 않은 임신과 출산으로 적절한 양육 환경을 마련하지 못한 위기임산부와 미혼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민선 ㈜아누리 대표는 “저출산 시대에 용기 내어 출산을 결심한 미혼모와 세상에 태어날 아기들에게 이번 후원이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육아하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출생통보제 및 보호출산제 시행과 초저출산이라는 시대 상황에 따라 위기임산부 및 영아 지원 캠페인 ‘280일, 아기를 지키는 시간’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2,800원으로도 기부 참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어린 생명을 지키고 위기임산부의 안전한 출산과 양육을 돕는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한부모가정, 자립준비청년, 장애인, 해외빈곤아동을 위한 전문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NGO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