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9월 12일, 시그넷쥬얼러스(증권코드: SIG)는 2024년 8월 3일 종료된 13주 동안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매출은 149억 1천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억 2천 2백 6십만 달러 감소한 7.6% 감소를 기록했다.
같은 매장 매출(SSS)은 3.4% 감소했으며, 총 매출은 환율 변동을 고려할 경우에도 7.6% 감소했다.총 매출에서 총 매출 이익률은 38.0%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bp 개선됐다.
운영 손실은 1억 9백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운영 이익 9천 2백만 달러에서 크게 감소했다.
이는 디지털 배너의 영업권 및 블루 나일 상표와 관련된 비현금 손상 차감으로 인한 것이다.
분기 말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4억 3천 1백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억 9천 2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시그넷은 이번 분기 동안 약 44만 1천 주의 보통주를 3천 9백 8십만 달러에 재매입했다.
시그넷의 2025 회계연도 가이던스는 연간 2억 달러의 비용 절감 목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경쟁 환경에서의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시그넷은 2025 회계연도 3분기 매출을 13억 4천 5백만 달러에서 13억 8천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같은 매장 매출은 -1.0%에서 +1.5%로 예상하고 있다.
조정된 운영 이익은 800만 달러에서 2천 5백만 달러로 예상하고, 조정된 EBITDA는 5천 5백만 달러에서 7천 2백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