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처음으로 연간 구독 매출이 1조 원을 돌파하는 등 구독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를 반영하여 LG전자 베스트샵은 다양한 가전 구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전 구독은 단순 제품 렌탈을 넘어 사용 기간 동안 전문적인 제품 관리와 무상 보증을 제공하는 LG전자의 특별한 서비스다. 'LG 그램 구독 서비스' 역시 구독 기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하며, 단계별 관리 서비스 선택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LG전자 베스트샵에서 LG 그램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 기본 타입 선택 시 고객 과실을 제외한 무상 A/S 제공 △ 플러스 타입 선택 시 기본 타입 혜택에 배터리 1회 무상 교체 추가 △ 프리미어 타입 선택 시 플러스 타입 혜택에 키보드 전체 교체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타입 구독 시 카카오페이 손해보험 상품인 '그램 케어' 1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최근 대형 가전뿐만 아니라 노트북 구독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LG 그램 구독 서비스'는 노트북 구독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LG 그램 구독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근 LG전자 베스트샵 매장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