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지난 2년간의 성과를 자축하고 호텔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의 이벤트는 “투게더(2GETHER)”라는 콘셉트로 모두 함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모지를 활용해 2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한강 뷰 객실인 디럭스 리버 숙박권과 레스토랑 식사권, 브런치 및 애프터눈티 이용권, 베이커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먼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에서는 2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들로 구성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야경이 매력적인 바 부아쟁에서는 개관일 하루 전인 5일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파티가 열리며, 개관 당일에는 스페셜 플래터를 칵테일 4잔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2인 구성의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는 10월 4일부터 3일간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를 매일 선착순 22명에게 2만원 특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라운지 & 데크에서 인기 상품인 브런치 메뉴를 2만 원 특가에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한강과 밤섬을 조망하는 디럭스 리버 객실을 22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개관일인 10월 6일부터 10월 한 달간 투숙 가능하며 9월 19일부터 총 40객실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호텔 로비(G) 층에서 럭키 박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럭키 박스는 호텔의 최상위 객실인 나루 스위트 등 조식 2인을 포함한 객실 바우처, 레스토랑 부아쟁 런치 4인 또는 디너 2인 이용권 등 판매 금액 보다 높은 혜택의 바우처 1매와 호텔 나루 굿즈가 담긴 호텔 나루 피크닉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럭키 박스는 5일과 6일 양일간 선착순 20매씩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김성민 총지배인은 “지난 2022년 개관 이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2년간 견고한 성장 기반을 구축, 마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도약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호텔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투숙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혁신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