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올 블랙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LVCK(블랙)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프랑스 디자이너 줄리안 오하얀(Julian O’hayon)에 의해 설립된 BLVCK은 올 블랙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전통적인 패션의 산업의 기준을 혁신하는 의류, 액세서리, 가죽 제품을 선보여왔다. BLVCK은 품질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개인의 삶을 스스로의 방식으로 사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찰스앤키스와 BLVCK의 협업 컬렉션 #CharlesKeithxBLVCK은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섬세한 경계를 탐구한다. 독특한 비율과 예상치 못한 순간에 중점을 둔 이 콜라보레이션은 우리가 패션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도록 한다.
CHARLES&KEITH x BLVCK 컬렉션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10월 1일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출시된다. 또한, 주요 도시의 일부 CHARLES & KEITH 및 BLVCK 매장을 팝업으로 활용하여, 고객들이 이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경계를 허물며, 고객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현실을 재구성하고 패션을 경험하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