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노바(LIVN, LivaNova PLC )는 이사회에 수잔 포들로가 임명됐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8일, 리바노바의 이사회는 수잔 포들로가 이사회에 임명되었고, 보상 및 인적 자원 관리 위원회의 위원으로도 선출됐다.
포들로가는 61세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산업의 주요 기관에서 글로벌 리더십 직책을 역임했다.
그녀는 2017년 7월부터 2024년 6월까지 메트라이프의 부사장 겸 인사 담당 최고 책임자로 재직했다.
메트라이프에 합류하기 전, 포들로가는 존슨앤존슨에서 16년 동안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으며, 의료기기 인사 글로벌 책임자, 총 보상 글로벌 책임자,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인사 책임자, 제약 연구개발 인사 및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책임자 등을 역임했다.
리바노바의 비상임 이사들과 일치하게, 포들로가는 회사의 보상 정책에 따라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임명과 관련하여, 포들로가는 연간 이사회 유지비로 6만 달러, 보상 및 인적 자원 관리 위원회 연간 위원비로 8천 달러, 그리고 연간 서비스 기반 제한 주식 보상으로 18만 달러의 공정 시장 가치를 받게 되며, 이는 2024 회계연도에 대한 그녀의 서비스에 비례하여 지급된다.
포들로가는 이사로 선출되기 위해 사람과의 어떤 협의나 이해관계가 없으며, 2023년 1월 1일 이후로 리바노바와 관련된 어떤 거래에도 참여하지 않았다.또한, 포들로가는 리바노바와의 제안된 거래에도 참여하지 않고 있다.
재무제표 및 전시물에 대한 항목으로, 전시물에는 104번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인터랙티브 데이터 파일로, 인라인 XBRL 문서 내에 포함되어 있다.
리바노바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 보고서를 서명했으며, 마이클 허치슨이 서명했다.서명자는 마이클 허치슨으로, 직책은 SVP, 회사 비서 및 최고 법률 책임자이다.
리바노바는 최근 이사회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인재를 영입하여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리바노바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새로운 인사의 합류가 회사의 전략적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