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카니발하이브리드 출시 이후 카니발 차량에 대한 인기가 상당한데, 보통 기아 신차를 받는 데까지 걸리는 기간은 평균 9개월 이상 소요된다고 한다. 그러나 씨엔모터스에서는 가솔린, 디젤 기준 3~4개월, 하이브리드 출고기간은 6~7개월이 소요된다고 한다.
㈜씨엔모터스는 차량을 만들어놓고 판매하는 회사가 아닌 고객이 카니발을 구입하는 목적과 용도에 맞춰 1:1 인디비주얼 오더로 차량을 제작하고 있다.
CN모터스의 인디비주얼 오더는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단순한 이동수단의 의미를 넘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씨엔모터스는 CN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 구입부터 결제, 추후 판매에도 번거롭지 않게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했는데, 계열사는 CN렌터카 / CN인증중고차사업부 / CN페이먼트 / CN클라쎈이 있다.
CN페이먼트를 통해 금융상담이 가능해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CN인증중고차사업부를 통해 추후 차량 매각 또는 특장 차량을 중고로 만나볼 수도 있다. CN클라쎈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외에도 운행 중인 차량의 실내 컨버전을 진행할 수 있다.
계열사 외에도 자체 AS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차량 인도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차량 구입부터 사후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씨엔모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씨엔모터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며 ‘주기적인 품질안전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앞으로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