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seoul 매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 중인 한스킨의 주요 제품을 영국 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스킨 히알루론 라인과 포어클렌징오일을 중심으로 오전, 오후, 저녁 이벤트의 주제 및 주요 타겟층을 각기 다르게 구성하여 프로모션 효과를 극대화했다.
오전에 진행된 ‘Hanskin Influencer Meet and Greet’에서는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메가 인플루언서인 Leanne의 팬들을 총 50명 초청하여 한스킨의 PICK을 소개하고 프라이빗 미팅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한스킨 팀의 스킨케어 TIP도 직접 전수되었다.
당일 오후에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Public Hanskin Day’를 진행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스킨 사셰 키트를 증정했다. 또한 한스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한스킨의 대표 아이템 본품 5종을 증정하며 UGC 업로드 및 한스킨 소셜 미디어 태깅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디럭스 키트를 선물하는 등 행운의 기쁨을 안겼다.
매장 운영이 종료된 후에는 ‘Closed Influencer Event’를 개최, 50명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스킨 팀이 스킨케어 TIP과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고 포토존을 운영하여 소셜 미디어에 K뷰티 화장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켰다.
한스킨은 이번 행사의 성공에 힘입어 오는 20일까지 Hanskin Week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매출을 증대를 계획하며 글로벌 K뷰티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