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픽은 꾸준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해왔으며 이번 GSI 인증은 기업이 추구했던 가치와 비전을 위해 노력해 온 결실로 평가받고 있다. 온라인 가구 판매 업계인만큼 오프라인 보다 더욱 고객 신뢰를 받는 것을 중요하게 여겨 제품의 자재 선정부터 고객 맞춤형 가구 개발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가구업계에서도 이들의 행보를 주목하고 있다.
(주)홈앤픽 관계자는 “가구는 단순히 집 안에 있는 제품이 아니라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또 하나의 집이라고 생각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왔다.”고 밝히며 “어떻게 개발하고 만들어야 고객이 만족스러울지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생각하며 연구해 온 결과로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 만큼 앞으로도 계속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GSI 인증을 통해 가구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홈앤픽은 앞으로의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이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개선과 제품 개발, 혁신을 통해 가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수 서비스 지수 인증을 획득한 만큼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신뢰받는 기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앞으로의 제품 선정에 더욱 신중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