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전국 5개(화순·통영·설악·제주·아산) 지점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를 발행한다.
금호리조트는 지역 문화관광재단과 상생·협력하여, 리조트 투숙객 및 지역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로컬이 가진 고유한 매력을 선사하는 한편, 지역과 기업을 소개하는 기회로써 이번 트립가이드를 제작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지역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주요 관광단지 소개와 함께 인근 축제 및 지역 특색을 살린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해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는 화순스파리조트 편을 시작으로 통영마리나리조트·설악리조트(11월), 제주리조트·아산스파비스&스파포레(12월) 편 등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편으로 게시된 화순스파리조트 트립가이드에서는 ▲힐링 BEST, ▲핫플 BEST, ▲키즈체험 BEST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춘 화순의 주요 관광지를 제안하고, 화순군문화관광재단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금호리조트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2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제25회 화순운주 문화축제 ‘싸목싸목 운주마실’에 참가하거나 체험 프로그램 참여 인증 시, 선착순으로 핸드타올 및 담요를 증정한다. 축제 현장에서는 화순군문화관광재단과 금호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김성일 금호리조트 대표는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자 지역 문화관광재단과 협력, 트립가이드를 제작하고 고객들에게 지역 내 숨은 명소들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관광자원과 금호리조트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이어가며,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