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로매틱 스위트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함께 투숙 가능하다는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럭셔리한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연결된 디럭스 객실 1박, 다이닝 크레딧 30만원과 코너스톤 또는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된다. 또한 무료 주차 서비스(최대 2대)가 제공되고 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까지 꼭 필요한 혜택들을 빠짐없이 담았다.
2024년 전면 레노베이션을 완료한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호텔의 두 개뿐인 프리미엄 스위트다. 스팀 샤워, 천연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대형 욕조를 갖추어 여유로운 배스 타임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는 뱅앤올룹슨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와인 셀러 및 인덕션이 비치된 다이닝 공간 등은 투숙 내내 럭셔리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면 통유리로 이어진 거실과 다이닝 공간에서는 환상적인 도심 전경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다이닝 크레딧 30만원은 투숙 기간 중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 룸서비스 등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과 프라이빗한 룸서비스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럭셔리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디플로매틱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는 2025년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