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새로운 협업을 예고하며, 콜라보레이션 맛집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간다.
미니니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반전 매력을 갖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IPX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다. 조그마한 몸집에 발그레한 볼은 ‘하찮은 귀여움’을 풍기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하며 남들의 시선에 굴하지 않는 당당함으로 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할리스는 디즈니, 해리포터, 세서미 스트리트 등 다채로운 캐릭터 브랜드는 물론,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협업으로 ‘콜라보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할리스는 메뉴 및 제품의 높은 퀄리티와 할리스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협업 브랜드의 개성을 잘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할리스와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미니니의 결합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개성 가득 미니니와 할리스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오는 15일 공개되는 MD 및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미니니 에디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 외에도 미니니와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