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감성 발라더 KCM이 인뮤엠(KCM 팬덤 명)과 함께 채우는 특별한 연말 단독 콘서트 ‘우리들(기획 : A2Z엔터테인먼트, 제작투자 : 유니온픽처스)'을 개최한다. 올 한 해 새로운 앨범 발매와 방송 출연, 일본 데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그는 이번 무대에서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위한 겨울 콘서트를 준비했다.
KCM은 올해 초,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앨범 ‘우리들 (US)’을 발매하고 오랜 팬들과의 깊은 감동을 나눴다. 타이틀곡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를 포함한 총 14곡이 수록된 이 앨범은 특히 그의 대표작 ‘흑백사진’과 함께했던 작곡가 조영수와 15년 만에 다시 손잡은 작품으로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일본 첫 정식 싱글 ‘일일(一日)’을 발표하며 해외 팬들까지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기도 하였다. KCM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프로듀싱한 이 곡은 일본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해외 데뷔로 이어지기도 했으며,
KCM은 “올 한 해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다시 한 번 깊은 소통을 나누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연말 콘서트 ‘우리들'은 서울-부산에서 진행되며, 생애 첫 팬들과 함께하는 사운드체크와 프라이빗 프로그램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부산 각각 현대백화점(천호점)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 구매는 11월 14일 (목) 18시 티켓링크에서 진행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