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한 2024년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타이틀은 “보라, 더벤티”로, 더벤티의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을 상징하면서, 맛 보라, 즐겨 보라 등 문구를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는 카피를 통해 더벤티만의 다이나믹하고 재치 있는 아이덴티티를 더했다.
서브타이틀은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SPECIALTY BLEND COFFEE)’로 선정하여 더벤티의 스페셜티 커피 맛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공개되며, TV 광고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더벤티 공식 채널을 통해 메이킹 영상, 쇼츠 등 디지털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폭넓게 알릴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했으며, 더벤티의 커피를 맛보고 즐겨보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더벤티만의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고객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