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 대상인 지루샵의 전문 브랜드 세라케어 ‘H30S 페이셜크림’은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가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특허 보습 성분 안타티신과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와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크림은 금세 당기는 지루성 피부, 속 건조 피부, 요철이 많은 울퉁불퉁한 피부, 얼굴 습진, 안면 홍조 등 초민감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기본 보습제로 강력히 추천되는 지루성 피부 화장품이다.
세라케어 제품의 핵심은 특허받은 세라마이드 성분 CERACARE H30S에 있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포 간 결합을 돕는 '시멘트' 역할을 하는데, 문제성 피부는 세라마이드가 부족해 장벽이 무너지기 쉽다. CERACARE H30S는 세포와 세포 사이를 더욱 견고하게 결속시키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안정화해 외부 자극을 차단한다.
지루샵은 책임 환불 보장제와 5종 무료 샘플을 제공 외에도 울트라앰플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1+1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제품은 과잉 피지를 조절하고 모낭 속 피지 개선을 돕는 특허 성분 PIXALIA가 함유돼 요철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지루샵의 울트라세럼 역시 1+1행사 중으로, 붉은 기 케어를 필요로 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세럼이다.
지루샵 관계자는 "지루성피부염, 피부 속 당김, 트러블 피부진정, 지성 피부 트러블, 주사피부염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를 가진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분이 참여해 문제성 피부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케어는 지루성 피부염과 홍조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 탄생했다. 2007년, 지루성 피부 커뮤니티 '지루카페'를 통해 시작된 지루샵은 창립자의 지루성 피부염 경험에서 출발했다. 수년간 본인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했던 대표는 커뮤니티 내 회원들과 함께 제품 개발을 진행하며,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만 출시하는 철저한 검증 절차를 거쳤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