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11월 17일(일)부터 30일(토)까지 2주간 최대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자사 브랜드를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식, 중식, 양식 등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메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차별로 브랜드를 나눠 총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11월 17일(일)부터 23일(토)까지는 △홍콩반점 △새마을식당 △롤링파스타 △인생설렁탕 △미정국수 △연돈볼카츠 △막이오름 7개 브랜드가, 11월 24일(일)부터 30일(토)까지는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한신포차 △리춘시장 △본가 △돌배기집 △원조쌈밥집 △백스비어 8개 브랜드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할인 혜택은 매일 1인 1회 적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쌀쌀해진 연말 시즌을 맞아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통 큰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매일 새로운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며 더본코리아를 더욱 가깝게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