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신메뉴 2종(치즈포텐 스테이크 피자, 오븐 치즈김치볶음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여름에 진행한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 겨울시즌 협업을 기획했다. 특별히 카카오프렌즈 팬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더불어 ‘라이언’이 좋아하는 치즈를 메인 토핑으로 활용해 콜라보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치즈포텐 스테이크 피자’는 두툼한 돈육 스테이크와 마리네이드 토마토, 청피망, 치즈를 아낌없이 토핑한 후 샬롯랜치소스로 마무리한 메뉴로, 입안 가득 느껴지는 풍미뿐만 아니라 씹는 식감도 일품이다. 또한 메뉴명 그대로 4가지 치즈(모짜렐라, 고다, 에멘탈, 크림치즈)를 푸짐하게 올려내 마치 피자 위에 눈이 내린 듯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메뉴 ‘치즈포텐 스테이크 피자’ 구매 시 빽보이피자 전용 아트웍으로 구성된 ‘스마트톡 3종(▲피자박스 춘식 ▲배볼록 춘식 ▲피자파티 라춘)’ 중 1종을 6,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정상가 11,900원 상당) 단, 스마트톡만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9일(화)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톡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지난 여름 진행한 콜라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오직 빽보이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굿즈와 함께 맛있는 피자를 즐기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