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 같은 설경을 누리며 연말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다이닝 경험, 아만 르 멜레장
알프스의 눈 덮인 산속에서 맞이하는 아만 르 멜레장(Aman Le Mélézin)의 겨울은 마법같은 경험을 선사하며 특별한 연말을 만들어준다. 쿠쉐벨(Courchevel) 1850 마을 벨코트 피스트(Bellecôte Piste) 위에 자리한 리조트는 프랑스 최고의 스키 인/아웃 서비스 및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겨울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아만 르 멜레장은 미식과 웰니스, 다양한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인정받아 최근 미쉐린 투 키를 수여받았으며, 이번 시즌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오는 12월 12일 새롭게 문을 연다. 10개의 스키 객실을 포함한 총 31개의 객실은 산과 숲, 스키 슬로프의 전망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숨 막히는 설경을 선사한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와 온수 욕조가 있어, 스키를 마친 후 오롯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명실상부 크리스마스의 도시, 맨해튼 최고의 장면을 선사하는 특별한 큐레이팅, 아만 뉴욕
맨해튼 중심부, 상징적인 크라운 빌딩에 자리한 아만 뉴욕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활기찬 도시의 에너지와 고요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모든 객실에 설치된 벽난로는 아늑함을 더해주며, 2,000 평방미터(약 600평) 크기의 테라스는 센트럴 파크를 조망해 뉴욕의 겨울 풍경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다.
아만 뉴욕에서는 투숙객에게 맨해튼의 최고의 장면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큐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뉴욕 신진 작가와의 만남, 유명 포토그래퍼에게 배우는 사진 클래스, 요리 마스터 클래스, 웰니스 여행, 프라이빗 아트 투어에 이르기까지 새롭게 영감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르바(Arva)의 수석 쉐프와 함께 하는 마켓 투어는 유니온 스퀘어 그린 마켓(Union Square Greenmarket)을 뉴요커가 되어 생생히 경험해볼 수 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치즈까지 수석 쉐프와 함께 마켓을 둘러보고 최고 품질의 식재료를 골라, 그 날 조달한 재료로 맞춤형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연말에는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더욱 특별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클래식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아르바(Arva)레스토랑에서 한정된 메뉴의 갈라 디너를, 재즈 클럽에서는 뉴욕 특유의 재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길 수 있다.
◆ 연말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며 새롭게 맞이하는 새해, 아만 도쿄
아만 도쿄에서는 한 해간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내면과의 연결을 회복하고 몸을 정화하는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은 전신 스크럽과 90분 마사지가 포함되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독소를 제거해 몸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물을 이용해 몸과 마음의 정화를 돕는 미소기(Misogi) 체험은 새해를 맞이하기 전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지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연말에는 음악적 치유를 제공하는 사운드 힐링 세션, 재즈 공연을 비롯해 일본 전통 가가미 비라키(Kagami Biraki) 의식 등 연말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