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4.22(화)

롯데웰푸드, 안성재 셰프 참여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 공개

황성수 CP

2024-11-28 09:33:50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 공개 예고 이미지 [롯데웰푸드 제공]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 공개 예고 이미지 [롯데웰푸드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웰푸드가 최근 화제의 중심에 있는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을 TV와 온라인 채널 등에서 공개한다.

28일부터 송출되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안성재 셰프가 커피, 와인, 아이스크림과 함께 프리미엄 가나를 디저트 코스로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전문 쇼콜라티에가 고품질 카카오 원료를 황금 비율로 조합하는 장면을 연출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강조했다. 웅장한 영상미는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출시된 신제품은 프리미엄 가나 헤이즐넛,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쇼콜라,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모카프레소다. 이 중 프리미엄 가나 헤이즐넛은 3중 초콜릿 구조로, 로스팅 헤이즐넛과 아몬드 칩을 더해 고소한 맛과 풍부한 식감을 선사한다. 랑드샤 쇼콜라와 모카프레소는 프랑스산 버터로 만든 부드러운 쿠키를 초콜릿으로 감싼 디저트로, 특히 모카프레소는 성수동 로스터리 카페 ‘로우키’와 협업해 만든 커피 원두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

프리미엄 가나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며, 디저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탄생한 고급 라인업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캠페인에서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내세워, 초콜릿 디저트로의 전환을 모색하는 브랜드의 비전을 담았다.
롯데웰푸드는 2021년부터 ‘가나, 디저트가 되다’ 캠페인을 전개하며 가나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를 정립하고 있다. 올해 초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는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내년에는 50주년 한정 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엄 가나에 대한 안성재 셰프의 솔직한 평을 담은 브랜드 필름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8.42 ▲5.00
코스닥 715.45 ▼2.32
코스피200 329.31 ▲0.96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4,940,000 ▼352,000
비트코인캐시 495,300 ▲900
이더리움 2,266,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570 ▼130
리플 2,980 ▼15
이오스 914 ▲7
퀀텀 3,0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4,907,000 ▼473,000
이더리움 2,26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2,550 ▼110
메탈 1,185 ▼8
리스크 749 ▼2
리플 2,980 ▼19
에이다 892 ▼3
스팀 20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4,940,000 ▼400,000
비트코인캐시 494,800 0
이더리움 2,263,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2,600 ▼60
리플 2,979 ▼16
퀀텀 3,014 ▼48
이오타 2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