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는 4가지 풍성한 치즈에 스테이크&머쉬룸, 햄&오믈렛을 더한 ‘콰트로 치즈 컬렉션’을 겨울 한정으로 선보인다.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몬트레이잭, 체다, 모차렐라, 에멘탈 등 총 4가지 치즈가 들어가는 겨울 한정 메뉴로 부드럽고 풍성한 치즈의 다채로운 풍미가 샌드위치와 조화되어 입안 가득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스테이크&머쉬룸 ▲햄&오믈렛 두가지 메뉴로 구성되었다. ‘콰트로 치즈 스테이크&머쉬룸’은 든든한 스테이크,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머쉬룸에 풍부한 4가지 치즈를 더해 맛과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콰트로 치즈 햄&오믈렛’은 클래식한 햄과 부드러운 오믈렛이 치즈와 만난 제품으로 다채로운 치즈와 햄, 폭신한 식감의 오믈렛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오전 11시까지 모닝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써브웨이는 하루의 시작을 써브웨이와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해 ‘콰트로 치즈 컬렉션’ 모닝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모닝 콰트로 치즈’는 기존 ‘콰트로 치즈 컬렉션’ 구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별도로 700원만 추가하면 커피를 추가로 즐길 수도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겨울을 풍성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4가지 치즈를 담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연말 특별한 의미를 더해 제품을 구매할 때 마다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함께 기획해 고객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고 말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신선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QSR 브랜드 중 하나이다. 1991년 마스터프랜차이즈 형태로 여의도 63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첫 1호점을 개점하면서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고, 2005년에는 한국지사를 설립하며 한국 시장 직접 진출에 나섰으며 지난 달 600호점을 돌파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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