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아웃백)가 경기도 여주에 첫 번째 매장을 연다.
이번에 오픈하는 ‘여주신세계아울렛점’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해 쇼핑과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하고,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약 387m²(약 117평) 규모로, 32개의 테이블과 144석을 갖춰 친구, 연인, 가족 등 소규모 방문객부터 대규모 모임까지 폭넓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 지역은 물론 경기도 이천을 포함한 인근 수도권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여주신세계아울렛점’은 다른 아울렛에 입점한 매장들보다 30분 이른 오전 10시 30분에 문을 열어 특별히 더 쾌적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방문 및 포장 주문은 가능하나 딜리버리 서비스는 운영되지 않는다.
아웃백은 ‘여주신세계아울렛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중 아웃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쿠키하우스 제작 키트’ 총 500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펼친다.
아웃백 관계자는 “그 동안 아웃백은 주로 시내 중심가나 번화가 상권을 타깃으로 출점해 왔는데, 이번에는 전국에서 많은 쇼핑객들이 찾는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점을 내게 되었다”며, “인근에 아웃백이 없어 평소 이용이 쉽지 않았던 분들께 아웃백만의 특별하고, 신선한 경험을 느끼실 수 있도록 운영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올해 4월, ‘러브 페어링(LOVE PAIRING -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캠페인을 통해 전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 복합 쇼핑몰로 이전해 재오픈하거나 신규로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