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비사이프리시젼(Vishay Precision Group, Inc., NYSE: VPG)은 정밀 측정 및 센싱 기술의 선도적인 생산업체로서 나바 스워스키 소퍼를 이사회의 독립 이사로 즉시 임명했다.
비사이프리시젼의 이사회 의장인 사울 레이브스타인은 "우리는 나바가 우리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는 기술과 혁신 분야에서 다양한 산업에 걸쳐 기업가이자 전문 이사로서 귀중한 경험과 관점, 전문성을 비사이프리시젼에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퍼는 혁신 및 기술 상용화에 전문화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략 컨설턴트이자 벤처 자본가, 사상 리더이다. 2009년 이후로 그녀는 세계 주요 대학에서 혁신과 기업가 정신에 대해 강의했으며, 여러 정부 기관 및 금융 기관에 컨설턴트로 활동했다.
소퍼는 1986년 텔아비브 대학교에서 법학 학위를, 1990년 스위스 로잔의 국제 경영 개발 연구소(IMD)에서 MBA를 취득했다. 그녀는 브렌밀러 에너지, 바이오캔슬 테라퓨틱스, 이스라엘 혁신청, 프락시스 척수 연구소 등 여러 공공 및 민간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사이프리시젼은 정밀 측정 및 센싱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고객의 제품 성능을 최적화하고 향상시키는 센서, 계량 솔루션 및 측정 시스템을 제공하여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생산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사이프리시젼 웹사이트(vpgsensors.com)를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연락처: 스티브 칸토, 비사이프리시젼, 781-222-3516, steve.cantor@vpgsensors.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