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트렉터서플라이(나스닥: TSCO)는 미국 최대의 농촌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로서 투자자 커뮤니티 데이에서 'Life Out Here 2030' 전략을 발표했다. 이 전략은 회사의 성장 계획을 나타낸다.
트렉터서플라이는 지난 5년 동안 강력한 재무 성과를 달성하고 경쟁 우위를 강화했다. 총 주소 가능한 시장 규모가 2,250억 달러로 확대되면서 성장 가능성이 크다. 'Life Out Here 2030' 전략은 기존 이니셔티브의 모멘텀을 이어가며,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Pet Rx와 Direct Sales를 포함한다.
트렉터서플라이의 CEO인 할 로턴은 "트렉터서플라이는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장기 가치를 추구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자자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지난 5년 동안의 주요 성과와 향후 전략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다.
지역화 – 특정 인구 통계 및 지역 요구에 맞춘 제품 선택, 직접 판매 기회 – 'Out Here' 비즈니스 시장을 겨냥한 고객 서비스 확대, 반려동물 및 동물 Rx – 반려동물 고객의 충성도 증대, 최종 마일 배송 – 고객에게 더 나은 주문 가시성과 배송 신뢰성을 제공, 트렉터서플라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 브랜드 파트너를 지원하는 미디어 플랫폼 확장, 프라이빗/독점 브랜드 – 차별화를 위한 프라이빗 라벨 및 독점 브랜드의 침투 증가. 2025년에는 90개의 새로운 트렉터서플라이 매장과 약 10개의 Petsense by Tractor Supply 매장을 열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총 주소 가능한 시장 규모를 1,800억 달러에서 2,250억 달러로 업데이트하고, 장기 매장 수를 3,200개로 증가시켰다. 이 모든 목표는 장기적인 연간 목표로, 개별 연도의 성과는 이 목표보다 낮거나 높을 수 있다.
트렉터서플라이는 5대 1 주식 분할을 승인하여 주식의 접근성을 높이고, 2024년 12월 16일 기준 주주에게 4개의 추가 주식을 배포할 예정이다. 주식 분할은 1994년 상장 이후 다섯 번째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트렉터서플라이의 팀원들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웹캐스트는 2024년 12월 5일 오후 1시에 생중계되며, 이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트렉터서플라이는 85년 이상 농업, 정원, 반려동물 애호가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2024년 9월 28일 기준으로, 회사는 49개 주에서 2,270개의 트렉터서플라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Petsense by Tractor Supply를 통해 23개 주에서 20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현재 트렉터서플라이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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