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알파메탈러지컬리소시즈(NYSE: AMR)는 2024년 12월 6일, 의장 데이비드 스테트슨이 2024년 12월 13일부로 이사회에서 퇴임한다고 발표했다.
스테트슨의 퇴임은 회사와의 의견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며, 그는 알파에서의 중요한 경영 기간 동안 장기 부채를 상환하고 기록적인 수익을 올리는 성과를 이뤘다.
스테트슨의 퇴임과 동시에, 이사회는 현재의 선임 독립 이사인 마이클 고르진스키를 의장으로 임명하기로 결정했다. 이사회는 또한 2024년 12월 13일부로 이사회의 규모를 7명에서 6명으로 줄이는 것을 승인했다.
스테트슨은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경영진의 일원이 되는 것보다 더 큰 영광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알파에서의 경영 기간 동안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보람 있는 고용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며, 환경을 보존하고,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주주에게 큰 수익을 안겼다고 강조했다.
앤디 아이드슨 알파의 CEO는 "데이비드의 8년 이상의 서비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데이비드의 많은 업적을 나열할 공간이 부족하지만, 그는 우리 회사와 더 넓은 석탄 산업을 위해 대담하고 효과적인 리더십을 제공했다"고 언급했다.
알파메탈러지컬리소시즈는 테네시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버지니아주와 웨스트버지니아주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고품질의 메탈러지컬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알파의 기대와 믿음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현재의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