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새로운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인 ‘레몬애사비소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일화의 신규 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은 과즙을 5% 함유한 탄산음료 라인으로, 톡 쏘는 청량감과 달콤한 과즙의 싱그러움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활력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기름진 음식이나 과식 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팅글의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되는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함께 클렌즈 음료로 주목받고 있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 과즙을 5% 함유하고 있어 애사비 특유의 식초 맛은 줄이고 새콤달콤한 레몬의 풍미를 더했다.
제품의 패키지에는 밝은 노란색 배경에 레드 포인트와 곡선형 로고를 적용해 탄산음료의 청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전면에는 사과와 레몬 일러스트를 넣어 효능, 맛 등 음료의 특징을 보다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12월 9일부터 네이버 및 쿠팡,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 19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일화몰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는 건강 관리 및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최근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며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를 시작으로 청포도, 오렌지 등 과즙 탄산음료 라인업을 확대하며 다양한 맛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Brrr)’를 비롯해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제로칼로리 이온음료 ‘에버데이’ 등 음료 제품의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건강기능식품, 제약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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