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장에는 안무가 이루다, 전현무, 하하, 이이경, 오지호, 배우 송지효 등 많은 연예인들의 참석으로 분위기가 한층 더 뜨거워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향(Scent), 물건(Object), 음악(Night), 글루타넥스(Glutanex)’를 주제로 방문객들에게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배우 송지효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G.THEJH’는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네 가지의 편안한 향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날 송지효는 직접 제품을 소개했다.
팝업스토어는 각 공간마다 다른 콘셉트로 꾸며졌다. 1층은 ‘Scent’ 콘셉트를 중심으로 ‘G.THEJH’ 컬렉션의 향기를 직접 시향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차분한 무드와 플랜테리어가 조화를 이루어 방문객들에게 향에 몰입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했다. G존(Glutanex)에서는 글루타넥스의 대표 제품들이 전시되며, 브랜드의 정체성과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글루타넥스를 기억하게 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에게 립밤 커스터마이징 키링, 향수 패브릭 키링 등 굿즈가 제공되며, G.THEJH 향수 추첨 이벤트도 마련되는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해당 팝업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운영된다. 기타 정보는 글루타넥스 공식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