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9일, 에어인더스트리즈그룹(이하 '회사')은 미 해군 E-2D 고급 호크아이 항공기용 랜딩 기어 조립품에 대해 약 1,100만 달러 규모의 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어인더스트리즈는 수십 년 동안 E-2 계열 항공기의 주요 공급업체로 활동해 왔으며, 이는 중요한 방위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있어 회사의 오랜 역할을 강조한다.
생산은 2025년 하반기에 원자재 도착 후 시작될 예정이며, 완제품의 배송은 2026년 1분기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Melluzzo는 "E-2D는 에어인더스트리즈의 운영의 초석이 되어 왔으며, 이번 후속 계약은 고객이 우리의 역량, 신뢰성 및 성과에 대한 신뢰를 재확인하는 것이다. 우리는 국내외 방위 요구를 위해 이 중요한 프로그램을 계속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에어인더스트리즈그룹은 대형 항공우주 및 방위 주요 계약자를 위한 정밀 부품 및 조립품의 선도적인 제조업체로, 랜딩 기어, 비행 제어 장치, 엔진 마운트 및 항공기 제트 엔진, 지상 터빈 및 기타 복잡한 기계의 구성 요소를 포함한 제품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여 군인과 민간인의 안전을 위한 임무에 필수적인 운영에 사용된다.
또한, 회사는 비GAAP 재무 지표인 조정 EBITDA를 사용하여 비현금 감가상각 및 상각 비용, 주식 기반 보상 비용 및 비정기적 비용을 제외한 결과를 이해하고 평가하는 데 유용하다고 밝혔다.
이러한 비GAAP 지표는 회사의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이자 비용과 같은 거래의 재무적 영향을 제외하므로 GAAP에 따라 준비된 재무 지표의 대안으로 의도되지 않는다. 회사는 향후 조정 EBITDA 목표를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지표와 정량적으로 조정하지 않았다. 이는 주식 기반 보상의 감가상각 및 이자 비용과 같은 특정 항목이 아직 발생하지 않았거나 회사의 통제를 벗어나거나 예측할 수 없기 때문이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