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포스트홀딩스가 2024년 12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의 마이클 푸드스 제3자 계약 계란 생산 시설에서 조류 인플루엔자 사건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포스트홀딩스는 2025 회계연도 비GAAP 조정 EBITDA 가이던스도 확인했다.
마이클 푸드스의 제3자 계약 계란 생산 농장에서 조류 인플루엔자 양성 반응이 나타났으며, 해당 시설에는 약 450만 마리의 산란계가 있으며, 이는 포스트홀딩스의 통제 공급량의 약 12%에 해당한다.
포스트홀딩스 경영진은 2025 회계연도 조정 EBITDA 전망을 14억 1,000만 달러에서 14억 6,000만 달러로 설정했으며, 관련 재무적 영향이 이 범위 내에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USDA의 APHIS 부서와 개별 주에서는 조류 인플루엔자의 개별 사건을 추적하고 보고하고 있으며, 포스트홀딩스는 후속 사건의 누적 효과가 포스트홀딩스의 통제 공급량의 5%를 초과하지 않는 한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을 예정이다.
포스트홀딩스는 조정 EBITDA 가이던스를 비GAAP 기준으로만 제공하며, 이러한 비GAAP 가이던스를 GAAP 기준으로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측정치로 조정하는 것은 예측 및 특정 금액을 정량화하는 데 본질적인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제공하지 않는다.
포스트홀딩스는 조정 EBITDA를 사용하여 미국 일반 회계 원칙(GAAP)에 따라 준비된 재무 지표를 보완하며, 조정 EBITDA는 특정 항목을 제외하므로 다.회사의 유사한 제목의 측정치와 비교할 수 없을 수 있다.
포스트홀딩스는 조정 EBITDA를 회사 및 부문 성과 평가의 주요 지표로 사용하며, 재무, 운영 및 계획 결정을 내리는 데 활용하고 있다.
또한 포스트홀딩스는 재무 문서에서 EBITDA의 변형에 기반한 특정 계약 및 제한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포스트홀딩스는 조정 EBITDA 전망이 실현 가능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러한 전망은 본 보도자료 발표 시점의 알려진 사건과 상황을 기반으로 하며, 따라서 불확실성과 상황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포스트홀딩스는 조류 인플루엔자 사건이 포스트홀딩스의 재무 결과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여, 이러한 전망이 실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요인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포스트홀딩스는 이러한 전망을 업데이트할 의도나 의무가 없음을 명시하고 있다.
포스트홀딩스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소비재 패키지 상품을 보유한 회사로,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포스트홀딩스의 사업에는 포스트 소비자 브랜드, 위타빅스, 마이클 푸드스 및 밥 에반스 농장이 포함된다.
포스트 소비자 브랜드는 북미의 즉석 시리얼 및 애완동물 사료 카테고리에서 선두주자이며, 피터 팬® 땅콩버터도 판매하고 있다.위타빅스는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즉석 시리얼 브랜드인 위타빅스®의 본고장이다.
마이클 푸드스와 밥 에반스 농장은 냉장 식품 분야의 선두주자로, 식품 서비스 및 소매 채널에 혁신적이고 부가가치가 있는 계란 및 냉장 감자 사이드 디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포스트홀딩스는 8th Avenue Food & Provisions, Inc.에 대한 지분을 통해 프라이빗 브랜드 식품 카테고리에도 참여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