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9일, 블랙버드(증권코드: BLKB)는 소셜 임팩트를 위한 소프트웨어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서, 브래들리 파이번 전 미 공군 소장 및 전 미 사이버 사령부 참모장을 이사로 임명했다.
파이번은 군과 정부 부문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이버 보안, IT 및 기업 운영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블랙버드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다.
파이번은 1991년부터 2024년까지 공군 사이버 보안 작전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공군 전투 사령부의 최고 정보 책임자, 미 공군 사이버 부대의 부사령관, 미 사이버 사령부의 참모장 등의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그는 미국 사이버 사령부의 첫 번째 AI 전략을 이끌며 사이버 보안 작전의 역량 통합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다.
파이번은 국방대학교 아이젠하워 학교에서 국가 자원 전략 석사 학위를, 해병대 대학에서 군사 연구 석사 학위를, 공군 기술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를, 맥켄드리 대학교에서 컴퓨터 및 정보 과학과 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파이번은 블랙버드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사이버 보안 및 기업 경험을 민간 부문에 적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블랙버드의 이사회는 앤드류 M. 리치(회장), 드니엔 드피오레, 마이크 지아노니(CEO 및 부회장), 요게시 K. 구프타, 루팔 S. 홀렌벡, D. 로저 난니, 사라 E. 내쉬, 크리스티안 탈비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버드는 비영리 및 교육 부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및 개인 변화 주체를 위해 소셜 임팩트를 가속화하는 필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이다.
블랙버드는 미국, 호주, 캐나다, 코스타리카, 인도 및 영국에 운영을 두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자들을 지원하고 있다.블랙버드의 모든 제품 이름은 블랙버드,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